교묘해진 핵심기술 유출
9% 증가한 312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8일 공시했다.
투자업계에 몸담아온 투자 전문가다.〈이 기사는 주간동아 1422호에 실렸습니다〉최성락 경영학 박사.
개인적으로 가장 당혹스러웠던 부분은 부자에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PB의 제안이었다.부동산 투자도 마찬가지다.알고 보면 부자 돈 빼낼 목적 사람들은 보통 이렇게 생각한다.
그런데 부자는 이미 그 기업의 주식을 갖고 있다.기업이 발전하는 초기에 이미 그 기업에 투자해 지분을 갖고 있고.
부자에게 고급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고수익의 투자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전문가 아닌가.
이 쓰레기들 중에서 성공할 것 같은 기업을 골라내는 눈이 있어야 성공할 수 있다.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국내 사과 출하량은 전년 대비 28% 줄어든 데 이어 이달에도 30% 이상 감소할 것으로 전망된다.
망고 등 수입 과일 21종의 관세를 깎아 주거나 면제해 주기로 했다.오 씨는 여행 갈 때마다 제철 과일은 꼭 샀는데 그나마 만만한 귤도 비싸서 못 사겠다며 과자 코너로 쇼핑 카트를 돌렸다.
김병환 기획재정부 1차관은 5일 올해 첫 물가차관회의에서 상반기 중 2%대 물가에 조기 진입하도록 범부처 총력 대응을 지속하겠다며 설 명절을 한 달여 앞두고 설 성수품 물가안정 등을 담은 설 민생안정대책도 1월 중 발표하겠다고 했다.제주도는 명절을 앞두고 과일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비상품 감귤 단속을 강화할 방침이다.